UB Pride
Home> UB Culture> UB Pride
서비스 직무 온라인 채용문의
- 기술지원
영업활동의 결과로 사전 및 사후 기술적 지원을 통해 고객서비스를 제고하는 직무로써 본사 및 대리점의 대 고객 서비스 시스템을 기획/점검/관리함으로써 효율적인 서비스 조직운영은 물론 고객만족도의 향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의사랑 및 유팜의 기술적 사항에 대해 직접 응대하며 의료기기에 대해서도 병원 등의 고객에게 직접 기술적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청이 주말에도 있기에 토요일에도 일부 근무를 하고 있으며 필요 시 또는 특정시기에는 매우 바쁘게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기술지원업무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컴퓨터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있어야 하며 전산계열 전공자의 경우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업무이기에 원활한 의사소통능력이 매우 중요하며 발생한 상황을 어떻게 해석하고 어느 방안을 우선적으로 활용해야 하는지 판단할 수 있는 역량 또한 매우 필요합니다.
UB story |함께 일하는 UB인들의 이야기 UB story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