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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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선언문
유비케어는 사회 전반의 균형 있는 발전을 위하여 공정거래 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유비케어와 일하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상생하는 건강한 파트너십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1.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 우리 업무의 중심은 고객에게 있다.
●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제일주의를 실현한다.
● 우리는 사업을 영위하는 국가의 실정법과 사규, 내규, 그리고 사회 통념상의 관습이나 양심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 우리는 협력회사와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를 통하여 상호신뢰와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우월적 지위를 이용하여 부당하거나 비윤리적인 행위를 하지 아니한다.
● 우리는 경쟁회사와 공정하고 투명한 경쟁을 하며 산업의 발전과 인류의 건강을 위한 공동의 책무에 적극 협력한다.
2. 임직원에 대한 책임과 의무
● 우리는 임직원 상호간 인간으로서의 존엄성과 가치를 인정하고 서로 존중함으로써 건전하고 행복한 직장 생활을 해내간다.
3. 주주에 대한 책임과 의무
● 유비케어는 주주의 투자로부터 태어났으며 우리는 회사가 주주와 투자자의 관심과 사랑으로 성장할 수 있음을 명심하여 회사의 정관과 사규 및 법령을 준수하고 성실한 경영을 통하여 기업가치를 높이도록 최선을 다한다.
● 우리는 주주의 알 권리와 정당한 요구 및 제안을 존중하며 주주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노력한다.
4. 파트너사에 대한 책임과 의무
● 우리는 공정한 절차와 기준에 따라 경쟁력 있는 조건을 제시하는 파트너사를 선정하며, 합법적/윤리적으로 경영하는 파트너사와 거래한다.
● 우리는 파트너사에게 이익이 되고, 도전과 성장의 기회가 제공될 수 있는 상생 거래를 실천한다.
● 파트너사, 경쟁사 등 제3자가 생성한 정보를 무단으로 취득하거나 이용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