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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서비스(2)

유비케어의 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지원업무를 위한 영역이며 업무의 진행 고객에 중점을 두고 이루어지고 있습니다.직접 고객과의 통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의 요구에 응대하고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콜센터의 의미만이 아닌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사전에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제품을 기획하고 창조하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의 형태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EMR 제품 외에도 다양한 신규 아이템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청이 주말에도 있기에 토요일에도 업무가 이루어 지고 있으며 제품 출시 시기 등 특정시기에는 매우 바쁘게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상담 경험이 있으면 업무 수행에 매우 큰 도움이 되며 전산 관련 지식이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전산계열 전공자의 경우 업무 수행에 있어 적응이 쉬울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내용을 정확하고도 간결하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의사소통능력은 매우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기본적으로 업무의 대상이 고객이므로 고객지향적인 사고가 반드시 필요하며 늘 고객의 문제해결을 해야 하므로 문제발생시 이를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마인드와 능력이 요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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